The smart Trick of 프로토 하는법 That Nobody is Discussing

동일한 노드에 있는 프로세서는 노드 메모리 뱅크에 고속으로 액세스할 수 있으며 다른 노드에 있는 메모리 뱅크로의 액세스는 느려집니다. 따라서 비-로컬 메모리에 액세스 하는 경우 성능이 저하됩니다.

이러한 모든 것은 valgrind에 포함되어 다음과 같은 명령을 사용하여 실행할 수 있습니다:

이에 더하여 일부 네트워크 성능 관련 문제는 네트워크 서브 시스템을 다시 설정하는것 보다 애플리케이션을 변경하는 것이 문제 해결을 위해 더 나은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은 애플리케이션이 프로토콜의 재전송 메커니즘이 완전히 포화 상태가 되지 않도록 데이터를 매우 낮은 속도로 전송하는 것을 특징으로 전송 프로토콜에 사용되는 용어입니다.

애플리케이션 성능에 영향을 미치는 시스템 이벤트 중에서 다소 명확하지 않은 (하지만 중요한)것 중 하나는 인터럽트

스토리지 스택 성능을 성공적으로 튜닝하려면 기본 적인 스토리지 관련 지식과 다양한 워크로드에 따른 실행 방법, 시스템을 통해 데이터가 이동하는 방법에 대해 이해하고 있어야 합니다. 또한 튜닝되는 실제 워크로드에 대한 이해도 필요합니다.

소형 파일 시스템의 경우 할당 그룹 수는 시스템이 제공하는 동시성에 의해 지원되도록 합니다. 대형 파일 시스템 (수십 테라 바이트 이상)의 경우 일반적으로 기본 포맷 옵션이 동시성을 제한하지 않도록 충분한 할당 그룹을 생성합니다.

처음에는 해당 노드에 할당 의도한 것으로 대신 click here 다른 노드에 할당된 수입니다. 각각의 numa_foreign 이벤트는 해당하는 numa_miss 이벤트가 다른 노드에 있습니다.

가이드에서 언급된 모든 도구가 이를 제공하는 패키지와 함께 나열되어 있는지 확인.

perf 도구는 여러 유용한 성능 카운터를 제공하여 사용자가 시스템에서 다른 명령의 효과를 평가할 수 있게 합니다:

netstat 및 /proc/net/에서의 관련 참조 파일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netstat person 페이지인 person netstat에서 참조하십시오.

수신 경로에서 프레임이 자주 손실되기 때문에 패킷 수신은 네트워크 성능 튜닝에서 중요합니다. 수신 경로에서 손실된 프레임은 네트워크 성능을 크게 저하시킬 수 있습니다.

이 값을 증가시키면 사용가능한 파일 처리 수 부족으로 인한 오류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다음 부분에서는 네트워크 관련 성능 문제를 모니터링하고 진단하기 위해 사용 가능한 도구 및 사용 방법에 대해 설명합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